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6(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웹젠 ‘뮤 아크엔젤’, 내 안의 또 다른 나! ‘영혼 수련’ 업데이트…비경 토벌 땐 ‘마화석’ 보상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콘텐츠 ‘영혼 수련’을 선보인다. 웹젠은 24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의 점검 시간을 갖고, '영혼 수련'과 '영혼 돌파 스킬'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영혼 수련'은 캐릭터의 본체 대신 영혼이 ‘비경’ 던전에 입장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캐릭터의 영혼을 수련해 매주 1개씩 총 5개의 비경을 순차적으로 토벌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장비 강화나 룬, 펫 착용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영혼 옵션'이 증가한다. 옵션이 올라갈수록 높은 단계의 비경에 입장해 더 좋은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사진 뉴스] 유니세프한국위원회-SKT, AI 스피커 활용 음성 기부 파트너십 맺어
지난 23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SK텔레콤과 AI 스피커를 활용한 음성 인식 기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은 사회공헌협약식에서의 SK텔레콤 이준호 SV추진그룹장(좌)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박순 후원본부장(우) 모습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CJ올리브영, 2020 결산 키워드 'M.O.V.I.N.G' 선정
CJ올리브영이 1년 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1천 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하고, 이와 함께 연간 매출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올해의 키워드를 ‘M.O.V.I.N.G(무빙)’으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23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헬스앤뷰티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5개 부문의 100개 히트 상품(1~3위 수상 제품과 MD’s PICK)을 엄선했다. 이와 함께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3개 트렌드 부문(라이징스타, 클린뷰티, 이너뷰티푸드)을 신설해 13개 상품을 소개한다. 올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KT, 산학연 16개 기관 참여 클라우드 원팀 출범…인재양성 등으로 클라우드 생태계 확장
KT(대표 구현모)는 서울 광화문 KT East 사옥에서 산학연 16개 기업 및 기관과 국내 클라우드 산업 생태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클라우드 원팀(Cloud One Team)을 결성하기로 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학계에서는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과대, 서울과학기술대, 연구기관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광주분원, 벤처기업협회가 참여한다. 산업계는 KT를 비롯해 케이뱅크은행, 나무기술, 소만사,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솔트룩스, 틸론, 제노솔루션, 새하컴즈, 아롬정보기술, 티맥스에이앤씨가 클라우드 원팀에 힘을 모은다. 이날 행사에는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전홍범 부사장, KT Cloud/DX사업단장 윤동식 전무, ETRI 이길행 호남권연구센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SK매직, 국내 3대 신평사서 신용등급 전망 잇따라 상향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올해 들어 국내 대표 신용평가사로부터 신용등급 전망이 잇따라 상향 조정됐다고 23일 밝혔다. 19일, 한국기업평가(이하 한기평)는 SK매직의 무보증사채 등급전망을 기존 A0(안정적)에서 A0(긍정적)으로 한단계 상향조정했다. 이에 앞서 SK매직은 지난 6월과 9월에도 한국신용평가와 NICE신용평가로부터 신용등급을 A0(안정적)에서 A0(긍정적)으로 한단계 상향조정된 바 있다. 한기평은 이번 등급전망 변경에서 ▲렌탈사업 계정수 증가 등에 힘입어 규모의 경제를 시현하며 사업안정성이 강화 ▲우수한 유동성 대응 능력을 보유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SK매직은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지속으로 성장세를 유지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LG유플러스, U+tv 통해 한국 전통음악 알린다
LG유플러스가 IPTV와 모바일 영상 플랫폼을 통해 전통음악 알리기에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전통음악의 대표 국제교류 플랫폼 ‘2020 저니투코리안뮤직’ 공연영상의 VOD다시보기 콘텐츠를 자사 IPTV 서비스 ‘U+tv’와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U+모바일tv’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저니투코리안뮤직(Journey to Korean Music)’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도일)의 주관 하, 세계 음악 분야의 권위있는 해외 전문가들을 초청해 한국의 문화와 음악을 소개하는 전통예술의 해외진출 플랫폼이다. 2008년 개최된 이래 지금까지 54개국에서 약 160명의 해외 주요 축제 및 기관, 미디어의 월드뮤직 전문가들이 다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LG헬로비전, 아름다운재단과 보호종료아동 통신비 지원사업 추진
LG헬로비전이 보호종료아동 및 보육시설 퇴소 예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2년간 통신비를 지원하고, 지역채널 및 헬로모바일과 연계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펼친다고 23일(월) 밝혔다. 통신 서비스는 디지털 시대 없어서는 안 될 필수재가 됐지만, 정착금 500만원으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아동들에게 매월 고정비용으로 지출되는 통신비는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미성년자가 휴대폰을 개통할 경우에는 요금 체납 등의 상황을 고려해 부모 혹은 후견인의 동의를 구하는데, 보육시설 선생님들이 법정대리인을 하게 되면서 연체된 통신비를 대신 부담하는 경우도 있었다. 알뜰폰 사업자로서 통신비 인하에 앞장서 온 LG헬로비전은 보호종료아동의 통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KT-디지털대성, 온라인교육서비스 협력…미래 교육 시장 꽃피운다
KT(대표이사 구현모)는 국내 교육 서비스 업계 맏형인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과 함께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교육 서비스 활성화와 교육계 미래 혁신을 위해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으로 KT와 디지털 대성은 비대면 환경에서의 온라인 교육 표준을 설계하고 이를 기반으로 차세대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나간다. KT는 ABC(AI, Big Data, Cloud) 역량을 기반으로 구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에 교육계 대표 사업자 디지털대성의 교육 서비스와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대한민국 대표 교육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지역 간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감염병이나 자연 재해 등 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3
‘가전을 나답게’…삼성전자 맞춤형 주방가전 ‘비스포크’ 선풍적 인기
삼성전자가 ‘가전을 나답게’라는 철학을 담아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주는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BESOPKE)’로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6월 제품 타입·소재 ·색상 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했으며, 연이어 직화오븐ㆍ전자레인지ㆍ식기세척기ㆍ인덕션ㆍ큐브냉장고 등 주방 가전으로 맞춤형 콘셉트를 확대해 ‘비스포크 키친’을 완성했다. 특히, 비스포크 냉장고는 삼성전자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10월 말까지 국내에서 판매한 냉장고 전체 매출의 65%를 차지하며, 가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비스포크 냉장고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이유는 ▲가족 구성원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2
SK텔레콤, 멀티뷰 서비스 대폭 업그레이드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모바일 OTT 서비스 웨이브(wavve)의 멀티뷰 서비스에 개별 연주 감상 등 신규 기능들을 대폭 추가한 ‘5GX 멀티뷰 2.0’을 2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5GX 멀티뷰 2.0’의 가장 큰 변화는 공연 영상 중 특정 연주자의 연주만 들을 수 있는 '멀티오디오(Multi-Audio)' 기능이 추가된 것이다. 예를 들어, 기존에는 5인조 밴드의 음악방송 공연 시청 시 전체화면이나 각 연주자의 모습을 각각 볼 수 있었다면, 이제는 본인이 좋아하는 연주자의 연주만 따로 골라 들을 수 있다. 또한, 멀티뷰 화면들 중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이를 모아서 보는 화면 자유 구성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화면 선택은 최대 12개까지 가능하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2
이전
1301
1302
1303
130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