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6(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유플러스, 올해 사내 학습플랫폼 ‘U+배움마당’ 누적 접속자 수 200만 돌파
LG유플러스는 임직원 대상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학습의 장인 온라인 교육플랫폼 ‘U+배움마당’의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누적 접속자 수가 2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U+배움마당은 지난 2018년 LG유플러스가 개발한 임직원 전용 모바일 학습플랫폼이다. 수강 적시성을 높여 오프라인 교육의 한계를 없애고 MZ세대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U+배움마당에는 현장의 우수사례를 발굴해 구성원들이 직접 제작한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영상콘텐츠들이 업로드된다.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영업현장에서 유용한 콘텐츠가 350여편, 네트워크 설비를 직접 다뤄야하는 운영현장 관련 콘텐츠가 150여편 올라와 있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0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대면 프리미엄 선물 트렌드 선도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올해 하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주방용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명품 리빙’ 카테고리 거래액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5배로 더 큰 폭의 상승이 예상된다.올해 6월부터 리델, 잘토 등 프리미엄 와인잔뿐 아니라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와 같은 럭셔리 유럽 테이블웨어 브랜드 등 20여 개의 신규 브랜드가 선물하기로 속속 입점했다.특히, 지난 8월 입점한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의 경우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상품에도 백화점과 동일하게 파손 보증제도를 적용했다. 파손 보증제도는 구입일로부터 2년 내에 파손 시 새 제품으로 무상 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0
삼성전자 "디스플레이의 혁명"…'마이크로 LED TV' 10일 전격 공개
삼성전자가 '마이크로 LED TV' 110형 신제품을 10일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양방향 화상 회의 솔루션인 웨비나(Webinar) 시스템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보다 진화된 마이크로 LED 기술을 적용해 홈 엔터테인먼트 시대를 열어갈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018년 처음으로 마이크로 LED를 적용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을 출시해 글로벌 B2B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마이크로 LED 시장을 본격적으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손꼽히는 마이크로 LED는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소형 LED를 이용해 백라이트나 컬러필터 같은 구조를 없애고 LED 자체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0
삼성전자서비스, 2020 KS-CQI 우수 기업 선정
삼성전자서비스가 '2020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이번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친절한 응대 △적극적인 설명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다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언제 어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0
LG헬로비전-LG상남도서관, 헬로tv 통해 과학 교육 콘텐츠 VOD 제공
코로나19로 집에만 있는 초등학생을 위해 우리 집 TV가 과학 교실로 변신했다. 아이들은 헬로tv 앞에 앉아 동요를 개사한 ‘별자리송’을 따라 부르고 직접 별자리 시계도 만들어 보면서 과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쑥쑥 키운다. LG헬로비전은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를 통해 LG상남도서관의 과학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들은 헬로tv 특별관과 아이들나라 메뉴에서 해당 콘텐츠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어린이들의 과학 체험 기회가 줄어드는 상황을 고려해, 양질의 과학 교육 영상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기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다. 동시에 TV 기반 교육 콘텐츠 접근성을 강화해 계층 간·지역 간 교육 격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0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이다. 또 오는 12월 10일에는 지난 10월 선보인지 하루 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도 재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 양파쿵야, 샐러리쿵야, 똥군쿵야, 참외쿵야 등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찌인형, 봉제인형, 등쿠션, 자석인형, 헤어밴드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9
아이돌Live,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첫 방송
LG유플러스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10일(목) 오후 4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입소해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빅톤’,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에이프릴’, ‘(여자)아이들’에 이어 ‘펜타곤’이 주인공으로 나섰다.펜타곤은 K-POP에서 중요한 다섯 가지 덕목 보컬/랩, 댄스, 팀워크, 마인드, 끼를 모두 충족한 그룹이라는 팀명에서 드러나듯 '㈜아이돌 워크숍'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본방송에서 펜타곤은 워크숍 공식 입소 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9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나비' 사전 생성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9번째 신규 캐릭터 ‘이나비’의 시놉시스와 프로필을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수) 밝혔다. 소울워커의 9번째 캐릭터로 합류하는 이나비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메인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 타입의 소울워커다. 스나이퍼 라이플 외에도 다양한 화기를 사용해 중장거리에서 적들을 제압하는 스킬들을 선보인다. 기존 소울워커들이 대부분 근거리 전투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었던 만큼 이나비를 통해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2세대 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9
엔씨소프트, '블소'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라이브월드에서 오늘(9일)부터 2021년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겨울에 찾아온 눈냥이의 눈누냥냥’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무신의 탑’ 중앙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눈냥이 NPC’를 통해 ‘작은 눈공’을 구매할 수 있다. ‘작은 눈공’은 접속 보상 및 일일 퀘스트 보상 등을 통해 얻은 ‘냥냥펀치’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로 성장 시 ‘눈냥이’ 아이템을 획득한다. ‘눈냥이’ 아이템을 분해하면 눈냥이의 모자, 눈냥이의 장갑, 의협단 쾌속 성장부적 등을 확정 지급한다. 천부 해방석, 팔각 흑요석, 빛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9
스마일게이트, CFS 2020 그랜드 파이널 성료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지난 3일부터 나흘간 서울 중구 브이 스페이스(V.SPACE)에서 진행 했던 CFS 2020 그랜드 파이널이 진한 여운을 남기고 마무리 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 확산 되는 가운데 무사히 마무리 됐다. 동시에 전세계 CFS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e스포츠와 게임이 전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3개 지역(유럽-MENA, 아메리카, 중국)에서 경쟁을 치러 시드를 획득한 6개 팀으로 치렀다. 과거 16강, 12강 등으로 대회를 치렀던 것과 비교하면 선수단 규모는 절반으로 줄어든 것. 하지만 스마일게이트는 선수들의 도전 정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09
이전
1281
1282
1283
1284
1285
1286
1287
1288
1289
129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