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6(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넷마블, 세븐나이츠 '오를리'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오를리’ 신화 각성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나이트크로우’ 소속 영웅 ‘오를리’는 파괴의 힘을 되찾고자 지상 연합군과 함께 천상계 전장으로 향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적 전체에게 관통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두 턴 간 침묵 및 감전 저항 확률을 감소시키는 ‘최후의 일갈’ 스킬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각성 강화한 ‘스킬 옵션 전용 장비’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전용 장비 변환 기능’도 추가했다. 변환에 필요한 재화 ‘그림자 정수’는 새로 오픈한 ‘그림자 정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가면라이더’ 콜라보레이션 진행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가면라이더’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21년 2월 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마법석 6개!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통해 신규 캐릭터 ‘가면라이더 세이버’, ‘가면라이더 블레이즈’, ‘가면라이더 오즈’와 인기 높은 ’가면라이더 제로원’을 포함한 총 18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초 1회에 한해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가면라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진라면 한정판 굿즈 출시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카카오프렌즈가 오뚜기와 협업해 ‘라이언X진라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코로나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가운데, 한국인에게 가장 친근한 음식이면서 집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라면 관련 굿즈를 출시하고자 이뤄졌다.진라면은 1988년에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뚜기의 라면 브랜드로, 진라면과 라이언 캐릭터가 만나 라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주방 아이템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줄 수 있는 문구류 제품으로 탄생했다.라면기/나무젓가락/컵라면 타이머/노트펜세트/마우스패드 총 5가지 제품으로 출시하며, 진라면의 두 가지 맛인 매운맛과 순한맛의 대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멜론, '트렌디 음악 쉽게 발견'…‘최신 24Hits’ 신설
멜론이 '신규 발매된 인기 음악’ 중심의 새로운 차트를 선보인다.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25일 새로 발매된 인기 음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차트 ‘최신 24Hits’를 공개한다.최신 24Hits는 발매된 지 1주와 4주 이내의 신곡 중 이용자들이 많이 들은 상위 100곡을 집계한 차트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최신 음악 트렌드의 흐름과 변화를 알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 발매된 인기 음악을 쉽고 빠르게 발견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최신 24Hits는 멜론의 두번째 탭인 ‘트렌드’ 탭에 위치한다. 필터 기능을 이용해 발매 주차(1주/4주)를 선택해 확인할 수 있다. 집계 방식은 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네이버, '100% 언택트' 2021 신입 입문 프로그램 성료
네이버가 2021년 신입 사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진 ‘비대면’ 입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의 신규 입사자 입문 과정은 서로 코드를 맞춰간다는 의미에서 ‘코드데이(Code Day)’라고 부른다. 새롭게 입사하는 신입 및 경력 사원들이 회사의 핵심 가치와 서비스에 대해 보다 깊게 이해하고, 회사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코드데이’는 올해 입사하는 네이버 및 계열법인의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경영지원 직군 191명을 대상으로, 지난 1월 11일부터 22일까지 총 10일 간 진행됐다. 작년까지는 춘천에 위치한 연수원 및 데이터센터, 광주 파트너스퀘어, 일본 라인 사옥 등 네이버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SKT, 유전자 분석 통해 불면증·복부비만 해소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 이 지난 해 선보인 국내 최초 유전자 기반 구독형 헬스케어 서비스 ‘Care8 DNA’(케어에이트 디엔에이)를 대폭 업그레이드해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SK텔레콤은 26일부터 ‘Care8 DNA’ 서비스 항목을 기존 29종에서 60종으로 2배 이상 확대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Care8 DNA’는 ICT 빅테크 기업 SKT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인바이츠헬스케어,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과 함께 지난해 9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DTC 유전자 검사 기반의 건강 코칭 서비스다.SKT는 보다 강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6일부로 'Care8 DN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항목을 ▲영양소 ▲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카카오페이지·카카오M 합병,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출범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와 카카오M(대표 김성수)은 25일 각 이사회를 열고, 양사 합병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합병 비율은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M이 각 1대 1.31로, 카카오M의 보통주 1주당 카카오페이지의 보통주 1.31주가 배정된다. 1주당 가액을 표기하는 합병비율은 양사의 기업가치와 발행주수를 반영한 것으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M의 기업가치는 1:0.6으로 책정됐다. 신규 합병법인명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며, 양사는 26일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최종 승인을 거친 뒤 3월 1일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다.각 매출규모가 수천억 원에 달하는 카카오 자회사간의 대규모 합병은 이번이 처음으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M이 결합하면 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네이버, ‘쇼핑라이브 전용 스튜디오’ 오픈…SME 라이브 커머스 역량 강화 지원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SME를 위한 쇼핑라이브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SME 디지털 전환 지원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는 파트너스퀘어 종로를 ‘쇼핑라이브 전용 스튜디오’로 새단장하고, SME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높은 퀄리티의 라이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공간과 인프라, 관련 교육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종로 쇼핑라이브 전용 스튜디오에는 총 11개의 라이브 스튜디오 공간과 설비가 갖춰져 있으며, SME들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 조명, 모니터, 짐벌 등 라이브 운영에 도움이 될 관련 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쇼핑라이브에 익숙하지 않은 판매자들이 직접 실습 하는 것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LG유플러스, U+멤버십 ‘설 선물 반값’ 프로모션
LG유플러스는 내달 설 명절을 맞이해 31일까지 U+멤버십 고객 대상 ‘설 선물세트 반값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앱(App.)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설 맞이 프로모션은 LG생활건강의 인기 선물 세트 8종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샴푸·비누·칫솔 같은 생활세트부터 욕실용품·핸드크림 패키지, 홍삼을 비롯한 건강식품, 햄 선물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프로모션은 U+멤버십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동일한 종류의 상품은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상품은 구매는 한 종류 상품 결제 완료 후 추가 주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KT, ‘디지코(Digico)’ 도약 위해 국내·외 AI 석학 영입 가속
KT가 디지털플랫폼기업 ‘디지코’로 점프 업(Jump Up) 하기 위해 인공지능(AI) 분야의 핵심 인재를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세계적인 AI 석학 영입은 ABC(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영역에서 독보적인 리더십을 원하는 구현모 대표의 의지가 반영됐다. KT는 스마트한 젊은 인재 영입과 집중적인 투자로 미래의 성장 엔진인 AI 분야에서 일류(Top Tier)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전략이다. 국내 대표 통신기업에서 글로벌 디지털플랫폼기업으로 변신한다는 KT의 성장 방향과 궤를 같이 한다. 이와 함께 KT는 양재-판교-분당으로 이어지는 R&D(연구개발) 상생 삼각벨트를 구축, AI 인재들이 제한 없이 자유롭게 연구할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5
이전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