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1(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빙그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 출시
빙그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한 것이다. 국산 원유를 담았으며,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최대 60% 낮춘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은 이날부터 전국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우유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도 '블랙' 입었다
제네시스가 '블랙' 시리즈 최상위 모델로 G90 롱휠베이스를 추가하고 5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G90 롱휠베이스 블랙은 G90 장축 모델을 바탕으로 내·외장 모든 요소에 검정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차량이다. 도장면 이외에도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엠블럼, 전·후면 범퍼 장식, 헤드램프(전조등) 내부 테두리 등 눈에 보이는 부위마다 블랙으로 마감됐다.또한 전용 20인치 유광 블랙 휠과 플로팅 휠 캡(바퀴가 돌아가는 속도와 관계없이 정위치를 유지하는 중심부 장식)가 장착됐다. 후면 제네시스 브랜드명 글자는 금속 느낌의 검정 색상으로 돼 있다.내장재 역시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주요 버튼과 장식, 스티어링 휠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현대홈쇼핑, 신규 프로그램 '황정민쇼' 론칭
현대홈쇼핑이 황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신규 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한다고 5일 밝혔다. 30년간 라디오 DJ로 활약해온 황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자로 나선다.오는 6일 첫 방송되는 '황정민쇼'는 라디오 감성을 콘셉트로 한 연출과 포맷이 특징이다. 라디오 부스 형태의 세트에서 황정민 아나운서가 오프닝 멘트로 방송 시작을 알리고, 매 방송마다 새로운 타이틀로 진행될 계획이다.첫 방송에서는 '워커힐 호텔 배추김치'와 '제일향미 향진주쌀'이 소개될 예정이다한편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레몬에이슬(영문명 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과일리큐르 제품으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이달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데이터(GlobalData)'에 따르면, 세계 플레이버 주류 시장(Flavored Alcoholic Beverage)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9.3%로 지속 성장 추세를 보이며 2029년까지 약 7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팔도 '팔도비빔면 제로슈거' 출시…국내 최초 무설탕 비빔면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이하 팔도비빔면 제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제로는 국내 비빔라면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낸 제품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무당류 표시기준을 충족한다.특히 신규 배합을 적용한 면발도 기존 제품과 비교해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높였다.한편, 지난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팔도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해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넘어섰다. 신제품은 오는 7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CU, 100% 국내산 원물 사용 '과일칩·찹쌀 부각' 출시
CU가 국내산 과일, 채소를 사용한 간식 'Get Natural 과일칩'과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CU가 지난해 4월에 론칭한 견과 브랜드 Get Natural(겟네츄럴)은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견과류,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CU는 최근 원물 중심의 안주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확인, 이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과일칩과 찹쌀 부각 상품을 기획했다. Get Natural 과일칩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과일을 48시간 동안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설향 딸기, 제주 감귤, 부사 사과, 신고배 4종이다.다음달 출시 예정인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는 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5
완성차 5사 2월 내수 판매, 현대·기아·르노 '웃고' KGM·GM '울고'
현대자동차(005380)와 기아(000270)를 포함해 국내 사업장을 운영 중인 완성차 5곳의 지난달 내수 판매량이 전년동월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별로 현대차·기아·르노코리아는 강세를 보인 반면, KG모빌리티(KGM·003620)와 제너럴모터스(GM)는 부진을 기록해 희비가 엇갈렸다.현대차·기아·르노코리아·KGM·GM 한국사업장이 4일 발표한 올해 2월 완성차 판매량 자료에 따르면 이들 5개사 내수 판매량은 11만2258대를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달(9만9203대)보다 13.2%, 지난 1월(9만587대) 대비 23.9% 각각 증가한 수치다.먼저 현대차는 1년 전보다 20.1% 늘어난 5만7216대를 판매했다. 해외 판매량(26만5123대)을 합친 전체 판매량은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이디야커피, 멤버스 응모 이벤트 진행…변우석과 직접 만난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23일까지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 멤버스' 앱 스탬프 적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1일 초청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왔다. 변우석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포토 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변우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응모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구광모 LG 회장, 인도서 미래 성장전략 모색…"새로운 30년 위한 도약 이뤄내자"
구광모 ㈜LG 회장이 세계 최대 잠재시장인 인도를 찾아 ‘제2의 도약’을 위한 미래 성장전략을 모색했다.4일 LG그룹은 구 회장이 미국이나 유럽 등 선진시장이 아닌 이머징 마켓인 인도를 찾은 것은 소비나 생산은 물론 R&D에서도 잠재력이 크고, 글로벌 지경학적 변화 속에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인도에서 시장 지위를 더욱 확고히 다지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도는 인구수 약 14억 5000만명으로 세계 1위, 국내총생산(GDP) 세계 5위인 경제 대국이다. 또 전체 인구 가운데 25세 미만이 약 40%인 6억 명에 달할 정도로 젊은 국가로 향후 20년간 주력 소비계층이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신용평가사 스탠다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넷마블, 새해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넷마블이 새해 첫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 PC·모바일,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등록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명 선점 정보 변경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며, 선점한 캐릭터명은 정식 오픈 이후 28일 이내 사용해야 한다. 'RF 온라인 넥스트'의 서버는 웰즈·베른·도일·노바스 월드로 구분해 총 24개의 서버가 초기 오픈되며, 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명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04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