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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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6일부터 2021년 3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173,630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10,302와 비교하면 19.3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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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들어 업비트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3개 가상자산 거래소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 결과 지난 1월만 해도 빗썸 정보량이 2만4344건으로 업비트에 근소한 차이로 1위였으나 2월들어 상황이 바뀌었다.2월 업비트 정보량은 4만3811건으로 급증하면서 빗썸 2만5733건에 크게 앞섰다.이에 따라 1,2월 합계 정보량은 업비트 6만7393건, 빗썸 5만77건 순이었다.코인원의 정보량도 크게 늘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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