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ESR켄달스퀘어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22일부터 2021년 6월 22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955,76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16,649,920개와 비교하면 7.8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
-
-
-
-
-
-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21일부터 2021년 6월 21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300,976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567,939개와 비교하면 13.1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21일부터 2021년 6월 21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3,078,3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33,078,393개와 비교하면 26.5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