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한국금융지주 3위 DG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9일부터 2021년 7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98,1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5,315,427개와 비교하면 16.2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9일부터 2021년 7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874,447개와 비교하면 17.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964,2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6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4,204,368개와 비교하면 6.5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59,012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4,686개와 비교하면 8.5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4,023,5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6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817,825개와 비교해보면 22.0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리츠 2위 ESR켄달스퀘어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리츠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6일부터 2021년 7월 16일까지의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292,10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7,955,766개와 비교하면 3.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트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9,826,103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19,746,010개와 비교하면 0.4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SK바이오사이언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15일부터 2021년 7월 15일까지의 130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5,067,9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87,786,950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