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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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나타났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898만4,391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51만6,497개와 비교해보면 48.5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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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348만8,8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4,093만3,576개와 비교하면 6.2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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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나타났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06만6,414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1만6,688개와 비교하면 22.71%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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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하나은행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134만261개를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052만7,130개와 비교하면 2.66%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SG지수, CEO지수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