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오중일·김정훈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30
-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카시트 2위 조이 카시트 3위 싸이벡스 카시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1일부터 2021년 3월 30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5,761,819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773,271개와 비교하면 27.2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
-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락앤락 2위 동원시스템즈 3위 연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6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130,0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20년 9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0,383,342개와 비교하면 33.1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
-
-
-
-
가수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27일부터 2021년 3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1,949,5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하였다. 지난 2021년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3,421,789개보다 1.19%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2월 28일부터 2021년 3월 29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9,443,98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7월 브랜드 빅데이터 8,587,349와 비교하면 9.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