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DGB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1월 20일부터 2021년 12월 20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8,895,5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11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799,362개와 비교하면 12.48%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
-
-
-
-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대건설이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평판지수는 두자릿수 하락했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1년 11월 17일부터 2021년 12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624만1,1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11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911만3,827개와 비교해보면 9.87%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