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연금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연금 2위 한화생명보험 연금 3위 하나은행 연금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연금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2일부터 2025년 8월 22일까지의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24,355,0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연금 브랜드 빅데이터 35,359,126개와 비교하면 31.1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연금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
-
-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칠성 2위 하이트진로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2일부터 2025년 8월 22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25,31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96,357개와 비교하면 6.3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
-
-
펀드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펀드 2위 삼성자산운용 펀드 3위 신한자산운용 펀드 순으로 분석됐다.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5개 펀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1일부터 2025년 8월 21일까지의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98,535,7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92,497,451개와 비교하면 6.5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펀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F&F 2위 영원무역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21일부터 2025년 8월 21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828,152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162,242개와 비교하면 10.7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