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조사됐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29만3,3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9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2,892만4,398개와 비교해보면 8.1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
최근 한달간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12일부터 10월 12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133만1,121개로 나타나며 지난 9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6만9,338개와 비교하면 7.93% 줄어들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미래에셋생명으로 나타났다. 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2일부터 10월 12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999만3,2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97만4,278개와 비교하면 0.1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