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업비트가 대장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알트코인 등 가상자산 침체기에도 불구하고 주요 거래소 6개사 중 올 3분기 ESG 경영 관심도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빗썸도 세자릿 수의 정보량을 기록, ESG경영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2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국내외 6개 가상자산거래소를 대상으로 올 3분기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에서 ESG경영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조사 시 'ESG' + 그룹 이름' 키워드 사이에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
-
-
지난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시몬스 침대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281만8,328개로 분석되며 지난 6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350만8,115개와 비교하면 5.11% 줄어들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
-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85만1,8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108만9,951개와 비교하면 11.1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
-
-
-
-
최근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롯데캐피탈 3위 KB캐피탈 순으로 나타났다. 2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801만5,2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615만4,266개와 비교하면 30.2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