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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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조사대상은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홈앤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이다.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53만2,2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58만3,281개보다 0.3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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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2,984만2,172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025만9,301개와 비교하면 1.38% 줄어들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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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월 27일 회장직에 오른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한 결과 국민 관심도는 크게 높아지고 호감도도 매우 좋아진 것으로 나타났다.1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에 대해 취임전 35일간(9월22일~10월26일)과 취임후 35일간(10월27일~11월30일)의 온라인 포스팅 수(정보량 = 관심도)와 해당 포스팅 들의 호감도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 채널은 국민이 자신의 의견을 직접 올릴 수 없는 언론사 '뉴스'를 제외한 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1개 채널로 검색 사이트 수는 약 22만 개이다. 분석 결과 취임직전 35일간 '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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