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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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시디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27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220만7,992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36만2,556개와 비교하면 14.7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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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바이오니아, 3위 알테오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835만6,39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2만1,113개와 비교하면 12.4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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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주택도시보증공사 2위 서울보증보험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1,092만9,31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63만8,757개와 비교하면 6.10%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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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양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04만883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2,071만9,662개와 비교하면 16.0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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