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2026 설 연휴 국내여행 얼리버드·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황인석 기자

2026-01-14 10:55:00

사진제공=웹투어
사진제공=웹투어
[빅데이터뉴스 황인석 기자]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2026년 설날연휴를 앞두고 국내여행 수요를 겨냥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과 좌석 선점 기회를 중심으로, 국내 숙박부터 제주 자유여행, 테마형 패키지 상품까지 폭넓은 상품 구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웹투어는 이번 설날연휴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 원 얼리버드 할인 쿠폰 △최대 10만 원 카드 할인 혜택 △사전 예약 시 교통 및 객실 좌석 확보 등의 주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국내 숙박 특가 이벤트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과 휴식형 여행객을 겨냥한 프리미엄 숙소들이 포함됐다.

강원 지역의 오크밸리 리조트는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구성되었으며, 경주 보문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는 5성급 호텔로 원더랜드,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이외에도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한 가족형 프리미엄 숙소인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경기 롤링힐스 호텔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자유여행 특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항공권, 호텔, 렌터카가 결합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롯데호텔 제주, 제주신화월드, 히든클리프 등 다양한 인기 호텔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최저 49만 9천 원부터 구성돼 설 연휴 제주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겨울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국내 패키지 여행 상품으로는 ‘울릉도 3일 투어’가 마련됐다. 울릉도 최대 규모의 울릉크루즈를 이용해 선내 1박을 포함한 일정으로, 다양한 선내 부대시설과 선상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육로관광 코스와 함께 겨울 울릉도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최저 33만 9천 원부터다.

웹투어 관계자는 “설날연휴는 국내여행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숙박, 제주, 테마형 패키지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설 연휴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026 설날연휴 국내여행 이벤트는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황인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hi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