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네이버 ‘강세일’ 참여…최대 43% 할인

이병학 기자

2025-12-02 17:46:00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네이버 ‘강세일’ 참여…최대 43% 할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프리미엄 패밀리 더마 브랜드 몽디에스가 12월 연말 쇼핑 성수기를 맞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연말 대표 프로모션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이비 스킨케어부터 패밀리 보습라인까지 전 제품군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습도가 크게 낮아지는 겨울철 영유아 피부 트러블(아토피 초기 증상·침독·건조성 발진) 증가 시기에 맞춰 아토로션·아토크림·바스앤샴푸·수딩젤 등 메인 6종을 대용량 및 세트 구성으로 특가 제공한다. 아워스킨 라인의 바디워시·바디로션·바디크림 역시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기획 세트로 준비됐다.

몽디에스는 최근 바스앤샴푸·아토크림·아토로션 3종이 ‘소아과 피부 테스트 완료’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해당 3종은 영유아 전문 의료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도, 사용 적합성, 장벽 보호력 등을 검증받아 생후 0세부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함을 확인했다. 회사는 무첨가 기준 고도화, 성분 검증 확대 등 안전성 검증 체계를 전 제품군으로 확장 적용해 나가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에서는 매일 자정 선착순으로 7~10% 강세일 추가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보건복지부 베이비바우처(영아수당) 사용 시 10% 즉시 할인이 적용돼 실구매가는 행사 가격보다 더욱 낮아진다. 몽디에스의 경우 베이비 라인 전 제품이 바우처 적용 대상이며, 네이버 스토어 결제 단계에서 바로 차감된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연말·연초 건조 시즌으로 아이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진정 제품을 대규모 특가로 준비했다”며 “소아과 테스트 완료 등 강화된 안전성 검증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를 높이는 제품 개발과 온라인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