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연결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쇼룸은 ‘기차 여행’을 콘셉트로, 관람객이 마치 여행하듯 각 부스를 돌아보며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소상공인 20개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해시태그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행사, 스탬프 투어 굿즈 증정 프로그램, 포토부스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 정식 개막 전날인 11월 7일(금) 오후 2시, 글로벌 K-팝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인탁이 행사장을 방문해 포토콜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 행사에 앞서 사전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한유원 이태식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우수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 판로지원의 성과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