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클래식 서버 첫 공성전 업데이트 진행

정혜영 기자

2025-10-22 14:55:01

클래식 서버 최초 공성전 실시
오리진 서버에 '아바둔' 필드 지역 추가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 클래식 서버의 공성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 클래식 서버의 공성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넥슨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 클래식 서버의 공성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클래식 서버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 공성전은 오는 26일 시작하며, 동일 서버 내 이용자 간 진행된다. 공성전 참여 길드는 용병단을 창설해 추가 인원을 모집할 수 있고 40레벨 이상 이용자는 자유롭게 용병단에 가입해 전투에 동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안겔로스'와 '그란디르'를 추가하고, '테라가드', '트리아', '안겔로스' 지역에 영지 보스를 선보였다. 신규 필드에서는 영지 보스를 공략해 영웅 등급의 장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오리진 서버에는 '아바둔' 내 '나스룬 아레나'와 '징벌의 흔적' 지역을 추가했다. 나스룬 아레나에서는 보스 '사야바룬'이 출현하며, 하드 채널에 등장하는 '잠식된 사야바룬' 처치 시 고대 등급 아뮬레타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2일까지 양 서버에서 '어둠의 부활 14일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각각 일자에 따라 오리진 서버에서는 '눈부신 클래스·펫·투혼·카드 소환권' 등을, 클래식 서버에서는 '희귀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히트2 클래식 서버의 공성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