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버거앤윙스는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을 위해 버거 오리지널과 음료 250세트를 제공하며 특별한 시간을 지원했다. 아동들은 다양한 체험과 놀이공원 활동을 즐기며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아이들 만남’ 선행 나눔 행사는 굿닥터네트웍스가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다. 움버거앤윙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동참하며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치킨 버거와 윙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2024년 8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현재 약 40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