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5일(화)에 잇올 몰입관 김포 장기캠프에서 신규 오픈 입학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내 학생과 학부모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질의응답이 이어지는 등 현장은 열띤 분위기로 진행됐다.
실제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성적 관리뿐만 아니라 아이의 생활 습관까지 지도해 준다는 점에서 안심이 됐다”며 “혼자 공부하는 것이 힘든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세를 이어 오는 8월 26일(화)에는 잇올 몰입관 부산 동래사직캠프가 신규 오픈된다. 잇올 몰입관 부산 동래사직캠프는 부산 지하철 3·4호선 환승역인 미남역 5번 출구에 자리 잡아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인근에는 사직고등학교, 온천중학교를 비롯한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어 활발한 교육열과 안정된 학군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학습환경이 구축돼 있다.
캠프 내부를 살펴보면, 총140석 규모로 조성되어 있어 학생들이 장시간 학습에도 지치지 않도록 배려한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와 개방적인 공간 설계가 특징이다. 캠프 내부는 개인 학습공간의 프라이버시와 공용공간의 개방감을 모두 고려해 설계되어, 학생 개개인의 학습 리듬을 존중하면서도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번 잇올 몰입관 부산 동래사직캠프는 기존 잇올 스파르타 부산 사직센터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산 사직센터의 대기 수요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잇올 몰입관의 가장 큰 특징은 ㈜잇올의 주요 브랜드인 잇올 스파르타의 기존 성공 요소를 계승하면서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는 점이다. 학습공간의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합리적인 비용과 ‘몰입공부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생활습관 관리까지 아우르는 밀착형 학습 지원이 제공된다.
더불어 명문대 출신 코치의 맞춤 지도 아래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리포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체계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또한 입시전략 연구소 잇올 랩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최적의 학습 솔루션과 내신/수능에 필요한 핵심 학습 관리, 시즌별 학습·입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8월에는 시대인재의 서바이벌 프로 모의고사도 도입되어 수능 D-100일이 남지 않은 시점에서 학생들에게 유의미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모의고사 도입을 하며, 기존에 있었던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와 함께 ‘서프/더프 온라인 학습 Q&A’도 진행하고 있다.
잇올 관계자는 “잇올 몰입관이 제공하는 집중 학습 환경과 생활 전반의 관리 프로그램이 기존 학원들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부터 누적 장학금 240억 원을 지급해 온 잇올은 기존 장학제도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반수반과 윈터스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26 윈터스쿨에서는 사전 예약 시 다양한 윈터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추후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혜택 내용은 각 센터와 캠프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확인을 위해 센터·캠프 방문 또는 전화 문의가 필요하다.
2026 윈터스쿨은 2025년 11월 17일부터 2026년 2월까지 운영되며, 최근 새롭게 문을 연 잇올 몰입관 강남캠프와 김포 장기캠프를 비롯해 잇올 스파르타 청주 동남센터, 전주 전북대센터 등 전국 주요 센터와 캠프에서 활발히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사전 입학상담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잇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