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필수컨설팅, 마케팅 동의만 해도 자동 응모
'셀프 보장설계' 서비스와 연계, 스스로 보장체크하는 기회 제공

오는 이날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보장체크 골든타임'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철, 건강을 챙기 듯 보험도 미리 점검할 필요가 있다는 인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필수컨설팅 동의와 SM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는 필요 없다.
경품은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10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만명)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10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된다.
보험은 질병이나 사고 발생 후에는 신규 가입이나 보장 확대가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삼성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보장 상태를 평소에 한 번쯤 점검해보는 실질적인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장은 건강처럼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점검하는 유익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생명 홈페이지 또는 컨설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