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제주·파크 하얏트 부산
소노펫클럽앤리조트·제주 신라호텔
여름 맞이 이색 프로그램 마케팅 '활발'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유기견 임시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입양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권도 증정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겨냥해 연령대 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JW 메리어트 제주, 여름 시즌 한정 프로그램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가 올 여름 시즌 한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카바나 패키지는 투숙객만을 위한 휴식터를 선보인다. 카바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패키지는 총 3가지로 구성했다. △2시간 패키지 △4시간 패키지 △8시간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특히 일몰 시간대에는 JW 아티스틱 스위밍이라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마지막으로 리조트 앞 JW 가든에는 한여름에 만개한 주황빛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포토존, 산책길이 마련됐다. 특히, JW 가든은 제주 올레길 7코스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더 퍼블리셔와 감성 북케이션 공간 '계절서가' 운영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와 함께 북케이션 콘셉트의 문화 공간 '계절서가'를 선보인다.
'계절서가'는 여름 성수기 기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더 퍼블리셔와 부산의 독립서점 '샵메이커즈(Shopmakers)'가 공동 큐레이션한 도서와 더 퍼블리셔의 사계절 핸드크림을 직접 시향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투숙객은 물론 일반 고객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특히 '계절서가'에서 선보이는 핸드크림은 더 퍼블리셔의 대표 제품인 시즈널 커스텀 포뮬라 중 여름 에디션이다.
또한 현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시향 가능한 핸드크림 샘플 4종이 1인당 1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더 퍼블리셔 여름 에디션 세트, 핸드크림 정품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유기견 임시보호' 프로그램 운영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서울시립동물복지센터, 소노수의재단, 한국어질리티연합과 협업해 유기견을 직접 임시 보호하고 전문 펫 트레이너의 교육과 함께 입양까지 도움을 주는 '유기견 임시보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임시보호 △교육·교감 트레이닝 △입양 후 관리라는 세 가지 과정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최종 입양자에게 △소노펫 비발디파크 1박 숙박 △화식 사료 지원 △ 펫 트레이너 가정 방문 교육 등 통합적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여름 방학 맞아 키즈 프로그램 운영

'서머 워터 캠프'는 만 6~8세와 만 9~12세를 분리해, 호텔 내 숨비정원과 키즈 캐빈, 키즈 캐빈 놀이터 등에서 워터 레크레이션 형식으로 진행된다. 물풍선 놀이, 얼음 빨리 녹이기, 물총 게임 등 놀이로 구성했다.
'서머 프리틴 올림픽'은 수영장 활동이 포함되어 '서머 워터 캠프'보다 더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키즈 아일랜드, G.X.룸, 수영장 등에서 킥판 릴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수중 활동, 컬링, 볼링 등 활동을 진행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방학을 맞아 방문한 키즈 고객을 위해 동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샌드 아트 & 버블 타임(Sand Art & Bubble Time)' 공연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6일까지 매주 화, 목, 토요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공연으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