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나드 라이브와 현영이 손을 잡고 런칭하는 ‘현영한 선택’은 쇼핑에 까다로운 현영이 추천하는 쇼핑 아이템을 선보이는 방송으로, 식품은 물론 뷰티, 가전,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아이템들이 꾸준히 소개되면서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영은 CJ홈쇼핑 및 여러 방송 경력을 쌓아오면서 본인만의 방송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다 이번 방송이 본인의 이름을 딴 만큼 열정적으로 방송에 임하며 라이브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다시 한번 이름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모나드 라이브는 월 400회 이상의 라이브 진행으로 누적 라이브가 1만회를 훌쩍 넘긴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인데다 기획, 촬영, 송출 및 스튜디오, 촬영장비, 쇼호스트, PD 등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현영과의 시너지를 이번 프로그램으로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모나드 라이브 관계자는 “현영씨의 이미지와 노하우가 이번 현영한 선택에서 잘 드러나도록 해 시청자 분들에게 인상 깊은 프로그램으로 단숨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 라이브 ‘현영한 선택’은 오는 6월 18일 오후 2시 처음 오픈될 예정이며 한스킨 브랜드가 소개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