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리는 한마음 대축제는 사회자 각오빠가 진행하는 대북공연 및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가 이어진다. 대북공연에서는 가수 박상민과 김양의 무대와 함께 다채로운 경품을 추첨하는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경품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약 35억 상당의 ‘수에르떼 타운하우스’를 증정한다. 수에르떼 타운하우스는 지하 1층에서 4층까지 6세대 공동주택으로 이뤄져 있으며 럭셔리한 외관과 함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곳이다. 이어 2등은 ‘테슬라 모델3’, 3등은 ‘헬리녹스 텐트’,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 300만원, 200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경품추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최소 2,500명에서 최대 3,500명까지만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은 한마음 대축제 티켓 구매 후 1차 또는 2차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만 가능하며, 티켓 하나만 구매해도 1,2차 행사 모두 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경품 추첨 시 인원이 초과될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한마음 대축제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한마음 대축제는 대북공연과 함께 이어지는 경품 추천이 이뤄진다. 1등에게는 약 35억 원 상당의 초호화 타운하우스를 제공하는 만큼, 인생역전의 기회가 될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마음 대축제 신청은 수에르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