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와 AI 타겟팅 활용으로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

캠페인 전략에는 숏폼 콘텐츠, 스토리텔링 중심의 브랜딩, 그리고 친환경 마케팅 요소가 포함되었다. 특히, 빅데이터 분석과 AI 기술을 활용해 정교한 타겟팅을 지원하며, 고객사의 광고 참여율을 높이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 예정이다.
에스비마케팅 관계자는 “데이터는 현대 마케팅의 핵심”이라며,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행동과 트렌드를 신속히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캠페인을 설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고객 맞춤형 전략을 통해 SNS 플랫폼에서의 참여율을 크게 끌어올렸다. 에스비마케팅은 철저한 시장 분석과 창의적 접근을 기반으로, 단순 광고를 넘어 고객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 실질적인 성과 중심의 캠페인을 설계하고 있다.
회사 측은 “고객사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라는 철학 아래, 항상 새로운 시도를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에스비마케팅은 앞으로도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활용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사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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