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성수동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오픈

최효경 기자

2023-03-24 09:50:16

동서식품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오픈했다.
동서식품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오픈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오는 5월 2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번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카누’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누 하우스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과 루프탑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 ‘카누리움’은 카누의 발자취를 담은 전시공간으로 카누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소개한다.

1층 ‘카누 바리스타 라운지’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커피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방문객이 원하는 캡슐을 고를 수 있으며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지상 2층부터 4층은 층별로 카누 바리스타 전용캡슐로 내린 커피와 호환캡슐을 활용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고 오피스 입사 지원 체험 및 키링 만들기, 컵 꾸미기 등 체험 콘텐츠가 마련되었으며 맨 위층 루프탑에는 가든 콘셉트의 공간이 구성됐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카누 그립톡, 카누 파우치, DIY 펜 키트, 카누 풍선 등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