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장기 대기 고객에 '베네핏 플러스' 제공

최효경 기자

2023-03-20 13:49:58

기아가 오랜 시간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월) 밝혔다. / 제공:기아
기아가 오랜 시간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월) 밝혔다. / 제공:기아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기아가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을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기존 장기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 보험 서비스를 개선해 운영하기로 했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생활 밀착형 구독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중기 대기(180일~269일) △장기 대기(270일~365일) △초장기 대기(366일~)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 및 선택의 폭을 강화했다.

고객은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 중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아는 대기기간이 1년을 초과(366일 이상)한 고객이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돼 있는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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