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고객센터 이용자 1만4,221명 中 91.5% ‘매우 만족’

김수아 기자

2023-03-08 10:15:10

사진제공:코인원
사진제공:코인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고객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 91.5%의 만족도가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코인원은 작년 3월 22일부터 올해 2월 28일까지 1년간 고객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자체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설문에 응답한 고객 총 1만4,221명 중 91.5%(매우 만족 78%, 만족 13.5%)가 ‘만족한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세부 항목으로는 신속성(90.5%)과 정확성(91.3%), 친절성(92.8%) 부문으로 나타났다.

코인원은 이같은 결과에 대해 민원 처리율 증가와 적극적인 VOC 분석 노력의 결과라고 평가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