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9 Thu.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선물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2-11-24 15:25:34
center
제공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 직업 ‘포술사’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두 번째 오리지널 직업 ‘포술사’는 원거리에서 화포를 이용해 넓은 지역에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여 다대다 전투에서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또 적을 사방으로 흩어지게 하여 진형 파괴 효과를 발생시키는 무공 ‘동공지진’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성물 장비 ‘령’과 이벤트 지역 ‘설각 구릉’도 추가했다. 모든 직업이 착용할 수 있는 ‘령’은 높은 방어력을 부여해 전투 중 생존 가능성을 높여준다.

또 ‘점핑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캐릭터를 홍문 2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서버 ‘결초보은’을 오픈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4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4주년 결초보은 선물 이벤트’는 출석, 주간 던전 참여 등의 미션 달성 시 ‘올인원 재련석 꾸러미’, ‘최상급 홍문신공 꾸러미’, ‘전설 수호령[극] 선택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