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260여종 아이템 선봬

박정배 기자

2022-11-16 17:24:45

사진제공=다이소
사진제공=다이소
[빅데이터뉴스 박정배 기자]
아성다이소가 올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트리 용품부터 장식 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일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 기차'로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홀로그램 컬러 쇼핑백’, ‘크리스마스 접이식 커버 쇼핑백’, ‘틴케이스 행잉 트리 장식’ 등을 마련했다. ‘기차 우드 장식 소품’은 선물을 전달하러 가는 산타의 모습을 연상하케하고, ‘눈사람입체 우드 장식’과 ‘트리 모양 우드 장식’을 함께 두면 생동감을 줄 수 있다.

트리용품은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완성 트리’는 트리와 볼 장식이 세트로 구성돼 장식품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크리스마스미니 장식 트리’는 테이블에 올려놓기 적당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트리 장식을 위한 봉제인형, 전구, 원형볼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곰돌이 트리 장식’은 목도리를 둘러계절감이 느껴지고, 앙증맞은 크기로 트리에 달기 적당하다. 전구는‘눈꽃’, ‘미니 앵두’, ‘별’ 모양으로 선보이고, 평소 인테리어 소품으로사용해도 괜찮다.

인테리어 소품 등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LED워터볼’은 인테리어와 무드등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어활용도가 높다. ‘메시지 카드 줄걸이 장식’은 트리처럼 부착해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