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누적고객 30만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시즌 7 스타트…"역대급 혜택 선봴 것"

기사입력 : 2022-11-14 09:51:21
center
티몬,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 이미지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여행 성수기인 연말연시를 앞두고 내달 4일까지 국내 24개 파트너사들과 ‘2022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 국내외 1천여 개의 초특가 딜과 파격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는 누적 구매고객이 30만명에 이르는 프로모션이다.

오는 12월 4일까지 3주동안 열리며, 코로나19 여파로 3년만에 선보이는 만큼 교원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온다, 캠프통, 소노호텔앤리조트 등 24개 주요 파트너사와 연합해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또, △상품관, △혜택관, △이벤트관을 구성해 1천여 개의 특가딜과 함께 파격적인 혜택을 전한다.

먼저 ‘상품관’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은 물론, 탄탄한 콘텐츠의 국내 여행 상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기 여행지를 엄선해 티비온(TVON)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고,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혜택관’에서는 여행박람회의 모든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최대 6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벤트관’에서는 티몬 적립금, 제주 항공권 및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숙박권,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관람권, 해외 항공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도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