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2.01 Thu.

DB손보, '약속하길 잘했다' 광고 공개·캠페인 펼쳐

기사입력 : 2022-09-08 10:14:13
center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지난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약속하길 잘했다” TV광고 론칭과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가족, 사회 구성원이 약속을 다짐하고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행복을 느끼고, 더 나아가 약속의 실천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은 약속과 실천으로 세상의 질서가 유지되는 ‘프로미스 월드(Promise World)’에서 나 - 가족 - 교통안전 - 환경 등의 단계마다 제시하는 약속을 다짐하고 실천하는 네 개의 랜드(Land)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프로미스 월드는 지난 7일 오픈한 헬시 랜드를 시작으로 각각의 랜드가 순차적으로 열리며 투게더 랜드가 9월, 세이프티 랜드와 그린 랜드는 오는 10월에 진행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