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을 통해 KB스타뱅킹 내에 KB금융그룹 서비스의 메뉴를 고객의 흥미와 관심 위주의 UI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식, 카드, 자동차, 통신 등 10개 카테고리를 통해 직관적으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어 KB스타뱅킹의 계열사 콘텐츠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B차차차’, ‘Liiv M’, ‘KB부동산’, ‘KB헬스케어’ 등 KB금융그룹만의 비금융 서비스들이 전면에 배치되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도 자동차, 통신, 부동산, 건강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개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KB스타뱅킹의 일상생활 제휴 콘텐츠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을 넘어 고객의 일상 생활을 아우르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KB스타뱅킹에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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