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과 G마켓은 지난 5월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론칭해 한 달 만에 신규 회원 30만 명을 유치하했다. 양 사는 이커머스 시너지를 계속 확대하기 위해 지난 2개월여간 공동 라이브방송을 함께 기획했고, 수 차례의 아이템 선정 회의를 거쳐서 백화점에 입점한 대표적인 명품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를 최종 선정했다.
쓱닷컴과 지마켓은 첫 공동 라방을 기념해 에스티 로더와 함께 혜택을 준비했다.
갈색병 세럼,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등 7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이 1분 이상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청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라이브방송 종료 후 쓱라이브와 G라이브 통합 구매왕 6명을 선정해 1등에게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200ml를, 2~6등에게는 에스티 로더 수프림 크림 30ml를 증정한다. 또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파우치가 포함된 에스티 로더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