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5 Mon.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크로닌’ 여러 업데이트 진행

기사입력 : 2022-06-30 11:16:03
center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크로닌'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크로닌’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XV 크로닌’은 방어형 파이터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40% 증가, 치명타 확률 12% 증가 등 강력한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스페셜 스킬 장착 시 석화 및 암흑 면역, 초필살기 피격 시 체력 15% 회복 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S 쿠사나기 쿄(이하 SS쿄)’를 익스트림 파이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선보였다.

모든 이용자들은 체인지업 키트를 활용해 ‘SS 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익스트림 파이터로 성장 시 액티브 스킬 피해량 증가 및 스킬 쿨타임 감소 등 여러 혜택을 얻게 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루비’, ‘크로닌 배틀카드’, ‘크로닌의 징표’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로닌 러시 던전’과 ‘XV크로닌 이벤트 타워’인 ‘챌린지 던전 : 10000과 1의 차이’를 오픈하고, ‘XV 크로닌’으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XV 크로닌 이벤트 도감’을 업데이트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