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09 Tue.

CJ프레시웨이, 인천 호세요양원서 셰프 특식 이벤트…"요양보호사 등 격려"

기사입력 : 2022-06-29 09:44:34
center
지난 27일, CJ프레시웨이가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호세요양원에서 ‘CJ프레시웨이와 함께하는 셰프 특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7일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호세요양원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격무에 시달린 요양보호사와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셰프 특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호세요양원은 4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요양시설이다.

이번 이벤트는 CJ프레시웨이의 복지 및 요양시설 식자재 유통 전담 인력으로 구성된 ‘헬씨누리팀’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중 하나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CJ프레시웨이 소속 셰프가 호세요양원 직원 150명에게 소갈비찜, 오리주물럭, 국내산육회 등 20여 가지 메뉴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CJ프레시웨이 임직원뿐 아니라 유천호 강화군수를 비롯한 지역사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호세요양원 구성원들을 위한 배식활동에 직접 나서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를 중심으로 요양 및 복지시설에 맞춤형 식자재 600여 종을 공급하고 있다.

호세요양원에는 지난해 8월부터 고령친화식품, 헬씨누리PB 등 다양한 식자재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영양·식단 컨설팅, 위생·안전 교육, 쿠킹클래스 이벤트 등 요양원 특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초고령화 사회 진입을 대비해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요양 및 복지시설 경로를 더욱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연령 및 상황별 맞춤형 식자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