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저소득가정아동 지원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결재한 건수 1건당, 기저귀 1박스가 적립되는 형태이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 수 5천 명 돌파 시, 아기 기저귀 '프레미뇽' 100박스가 추가 기부된다. 적립된 아기 기저귀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가정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레미뇽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찜하면 중복할인 15% 쿠폰과 장바구니 7% 할인 쿠폰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전 사전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