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1.28 Sun.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GS홈쇼핑 단독 론칭

기사입력 : 2021-10-15 15:16:41
center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최근 선보인 기능성 탈모샴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을 오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16시 1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다양한 구성의 마이녹셀 패키지를 특별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마이녹셀 400ml 대용량 제품 4개와 체험분 100ml 제품 1개, 6ml 파우치 타입 5개, 앰플 60ml 1개가 포함된 ‘기본구성’과 기본구성에서 각각의 수량을 2배씩 더한 ‘완벽더블구성’으로 총 2종이다.

또 이 날, 홈쇼핑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최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탈락 모발 수가 4주 사용 후에는 40.9% 감소, 6주 사용 후에는 68.3% 감소하고 헤어라인 부위 피부 치밀도는 15.3% 증가한 것을 확인하기도 했다. 또한 배우 성훈을 전속모델로 한 TV 광고가 전파를 타고 있으며, 소비자 대상 체험 프로모션과 인플루언서, 유튜버 후기 영상 등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소비자의 탈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랜 시간 개발 끝에 출시된 제품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