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천정밀 임직원, 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 전개

기사입력 : 2020-11-22 07:45:04
center
범천정밀 임직원,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전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21일, (주)범천정밀(대표 이기연) 임직원과 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회장 김장녹) 봉사원들이 휴일을 반납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제작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수원시 소재 남중부적십자봉사관(관장 김수현) 앙리뒤낭실에서 실시된 봉사활동에는 범천정밀 임직원과 화성지구협의회 봉사원 등 50여명이 참가했으며 정성껏 만들어진 김치는 화성지역 취약계층 140세대에 전달됐다.

이기연 (주)범천정밀 대표는 “겨울이 성큼 다가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을 되돌아보며 임직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의미있는 활동을 찾고 있었는데 평소 인연을 맺어온 적십자와 지역사회 봉사원님들과 함께 마음 따뜻해지는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화성시에 소재한 (주)범천정밀은, 1982년 설립되어 이어폰 부품을 시작으로 소형 음향기기 및 휴대전화 등의 정밀프레스 음향 부품을 생산, 90%를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적십자에 1억원 이상의 고액기부를 약정하는 모금프로그램인 CSV(Red Cross creating Shared Value) 경기 3호에 지난 3월 가입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