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 모집

기사입력 : 2020-07-13 14:40:06
center
이미지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오는 20일까지 신제품 체험단 ‘온&오프 크루 100인’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은 메이크업 전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되었다.

최종 선발된 100인의 크루에게는 최근 출시된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와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본품이 제공되며, 8월 7일까지 각 제품의 후기란에 2주간의 리얼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중 우수 후기자 3명을 선정해 32만원 상당의 에어팟 프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100인의 크루가 체험하게 될 프리엔제의 워터리 클렌징 밀크와 오일 컷 실키 베이스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져 메이크업 또는 클렌징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자연 유래의 건강한 성분을 담았다.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30ml/1만원대)는 즉각적으로 유분을 잡아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며,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첫 단계 베이스 제품이다.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200ml/1만원대)는 식물성 밀크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다.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사용 후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편리함까지 겸비했다.

체험단 응모는 공식 홈페이지 ‘프리엔제몰’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세심한 더마 처방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엔제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프리엔제 온&오프 크루 100인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엔제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