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 외화예금 페스티벌' 실시

기사입력 : 2020-06-29 14:37:48
center
이미지 제공 = NH농협은행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신혼여행, 유학 등을 떠나지 못해 외화자금 운용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2개월간 '정해인과 함께하는 신! 나!(는) 외화예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신규가입 한 개인고객 중 해당월말 기준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잔액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의 캐릭터 경품을 제공한다.

7월 가입고객에게는‘올리툰 파우치 세트’를, 8월 가입고객에게는‘올리 2in1 목베개’를 제공하며, 두 번의 가입을 통한 경품 중복당첨도 가능하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농협은행 외화예금 가입 후기를 등재한 고객 중에 우수후기(필수해시태그 포함)를 선정하여 100명에게‘올리 여권지갑 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익월 추첨을 통해 개별 증정된다.

농협은행 김평태 외환사업부장은“코로나19로 여름 바캉스와 신혼여행, 유학생활을 미루고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누리면서 농협은행과 함께 신! 나! 는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