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7일까지 ’옥션 별미’ 진행…닭오〮리고기 특가 판매

기사입력 : 2020-06-01 11:29:46
center
이미지 제공 = 옥션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 별미’를 진행하고, 신선한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엄선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 닭고기, 오리고기를 특가에 판매한다.

먼저 강력한 옥션 별미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7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10% 쿠폰과 12%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모양과 크기가 달라도 맛있는 ‘못난이딜’에서도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1인 가구를 위한 ‘맛보기 딜’, MD가 선정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맛보기 딜’을 통해서는 훈제/생오리/간장양념 등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며, ‘프리오더’에서는 당일 볶아 더 신선한 ‘구운캐슈넛(400g*2팩)’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 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때 이른 여름 날씨가 시작된 6월을 맞아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만큼 대표 보양식인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특가에 준비했다”며 “실제 고객들의 평가를 반영해 선정하는 ‘옥션 별미’ 제품인 만큼 믿고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