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올인클루시브 허니문 패키지' 출시

곽예지 기자

2020-04-07 15:47:19

사진 제공 =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사진 제공 =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지난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국내 신혼부부들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에는 ▲오션뷰 객실 ▲레스토랑 아침 식사 2인 또는 브런치를 위한 점심 식사 2인 중 택1 ▲저녁 다이닝 뷔페 2인 ▲스포츠센터 이용권 ▲BMW 렌터카 서비스 ▲와인 딜리버리 ▲얼리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몰튼브라운 어매니티 트래블키트가 포함됐다.

또 이번 패키지는 파티 전문업체 리틀램테이블의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추가로 예약할 수 있다.

'Will you be my Red?'라는 테마로 호텔 컬러인 레드를 로맨틱하게 재해석 장식한 객실에서 더욱 특별하고 뜻 깊은 허니문 이벤트를 경험 할 수 있다.

데코레이션이 추가로 가능한 점과 가성비 덕분에 허니문뿐 아니라 도내 외 고객들의 깜짝 프러포즈를 위한 예약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관계자는 “이번 허니문 패키지는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지만, 여전히 안전에 대한 우려가 있는 만큼 가능한 고객 편의를 감안한 올인클루시브 형 패키지로 기획하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에 웨딩마치를 하는 신혼부부 여행객들이 그들만의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