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메리어트, 건강과 면역력 위한 '삼봤다' 패키지 출시

장순영 기자

2020-02-26 13:44:46

사진제공 = 남대문 메리어트
사진제공 = 남대문 메리어트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 는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삼봤다 패키지(Red Ginseng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삼봤다 패키지는 편안하고 청결한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삼봤다 패키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럭키 백은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정관장 제품을 담았으며, 홍삼수 2병과 홍삼원 골드 2포, 실내에서 가볍게 홍삼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진생치노 2포, 홍삼 캔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 및 24시간 피트니스 이용을 투숙 기간 내내 즐길 수 있다.

삼봤다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호텔 계정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전용 할인 혜택도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예약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패키지에 포함 혜택인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는 모모카페는 한식 메뉴가 강점이고,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인삼과 마늘, 생강을 곁들인 간장게장과 LA갈비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항산화 기능이 풍부한 호박을 재료로 한 호박죽, 호박 식혜, 이외에도 신선한 육회와 단백질이 풍부한 생선 요리 등이 건강을 위한 다양한 한식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10명까지 수용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면역력이 필요한 요즘, 객실 패키지와 한식 뷔페로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보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