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마켓컬리에 글래드 셰프 에디션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선보여

김수아 기자

2020-02-12 10:40:05

사진제공 = 글래드호텔
사진제공 = 글래드호텔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마켓 ‘마켓컬리’에 2020년 2월 12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켓컬리에 새롭게 선보이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의 한식, 중식, 양식 셰프들의 특급 레시피와 기술력을 담아 호텔 요리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첫 번째 글래드 셰프’s 에디션 메뉴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선보였다.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는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개발한 중독성 강한 베트남식 특별 소스와 함께 저온숙성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을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과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식, 조리를 손쉽게 할 수 있어 밑반찬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일반 닭다리 제품에 포함되는 간장 소스, 고추장 소스가 아닌 태국, 베트남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소스의 맛을 재현하여 홈파티 및 손님 접대용 메뉴로도 적합하다.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는 마켓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2020년 3월 11일까지(당첨자 발표: 3월 12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구매 후, 후기를 남긴 마켓컬리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그리츠 2인 식사권 등 총 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꿀잠, 꿀잼, 꿀맛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글래드 호텔이 집에서도 호텔 셰프의 ‘꿀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외식이 망설여진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글래드 호텔만의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맛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지난 2019년 5월, 그리츠 레스토랑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 양꽃갈비살을 마켓컬리에 출시 후 3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12월, 프렌치 랙, 양티본, 양등심 3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그리츠 시그니처 램’ 5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19년 10월, 그리츠 중식 수석 셰프의 특급 레시피를 담은 밀키트 ‘흑후추 소고기 볶음’을 한국야쿠르트의 하이프레시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며 시그니처 램, 밀키트 요리, 호텔 전문 양념육 시리즈까지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