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크리스마스&송년 이벤트 눈길…K-POP 댄스 등 공연 다양

기사입력 : 2019-12-23 16:30:42
center
사진 제공 = 부영그룹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크리스마스&송년 이벤트를 선보인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연휴기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송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K-POP 공연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는 만선베이스 특설무대에서 입담 좋은 MC의 레크레이션과 K-POP 댄스팀 공연, 세련된 무대매너를 선보이는 전자현악 공연 등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연인에게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스키장 전광판 프로포즈, 정설차 포메이션, 스키 포메이션, 횃불스키와 은빛 설원 위를 화려하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불꽃놀이 등이 선사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산타클로스 선물 받기 이벤트가 열린다.

2019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저녁 10시반부터 자정까지 만선베이스 특설무대에서 송구영신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마찬가지로 K-POP공연, 설원 이벤트 등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인기 TV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연진 출신의 그룹 ‘세컨드’가 신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K-POP 공연과 선물받기,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로 리조트 이용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