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fresh,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 '애플크럼비' 체험행사 실시

김수아 기자

2019-11-19 08:15:46

이미지 제공 = GS fresh
이미지 제공 = GS fresh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마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에서 이달 20일, 21일 양일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프리미엄 친환경 기저귀 ‘애플크럼비’와 함께 ‘GS프레시 애플크럼비 대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100% 환불 체험팩 행사와 본품 구매시 휴대용 파우치 증정 행사로 진행한다.

체험팩 상품은 포함되어 있는 샘플 4개를 사용한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본품을 열지 않았을 경우 100% 반품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서 ‘GS프레시 애플크럼비 대란’을 검색 후 해당 배너를 클릭하고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체험팩 행사는 사이즈별로 100개, 본품 행사는 사이즈별로 500개 한정 수량 판매로 1인 1팩만 구입이 가능하지만, 빠른 시간내에 품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과 가격은 GS프레시에서 19일 12시에 공개된다.

‘애플크럼비’는 미국 와이어하우저사의 염화물 없는 목재 펄프를 사용해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목재 펄프만으로 제작되고, 한국에서만 제조된 내부 흡수체를 사용한다.

국매 식약처를 통해 32개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은 상품이다.

또한, ‘애플크럼비’는 주부들 사이에서는 흡수력이 높아 자는 동안에도 안심된다고 ‘#밤기저귀’로 인지도가 높으며, 신생아 출산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로 알려져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