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적용 받을 수 있다.
먼저 10월 25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중국 상해 행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편 이코노미 클래스로 제공된다.
당첨 고객은 10월 29일 개별 안내되며, 11월 1일부터 2020년 3월 31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상해를 비롯해 중국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11월 30일까지 상해임시정부청사 입장권을 BC유니온페이 카드(페이북 QR결제 포함)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이벤트가 종료되면 전체 이용금액의 50%를 출연해 상해임시정부청사 관련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상해에 위치한 인기 호텔 중 상위 5곳에 대해 10월 25일까지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13%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 응모 절차 없이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10월 31일 이전까지 투숙하는 예약 건 대상 혜택 적용)
이외에도 10월 31일까지 중국의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대만, 홍콩, 마카오 제외)에서 BC카드를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 캐시백을 결제금액대별로 차등 제공한다.
BC카드 페이북 앱 ‘#마이태그’에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혜택은 1인당 1회 제공한다. BC카드의 다른 해외 결제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여행엔BC’ 혜택이 BC카드 고객으로 하여금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의미를 더욱 가까이서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지원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