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 버전’ 업데이트…거래 편의성·보안성 크게 향상

기사입력 : 2019-09-17 11:49:54
center
후오비 코리아는 ‘모바일 앱 2.5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거래 편의성과 보안성을 향상한 ‘모바일 앱 2.5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 앱 2.5 버전에서는 거래 서비스가 크게 개편됐다. 호가 · 주문 관련 UI와 기능이 업그레이드돼 거래가 쉽고 간편해졌다. 매수 · 매도 호가창을 확대해 더욱 효율적인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재가 대비 지정가 자동 입력 기능을 추가해 신속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코인 주문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체결 · 미체결 내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UI를 개선했다. 이 밖에도 비밀번호 변경 정책을 강화해 보안성을 높였고 1,000원 미만의 소액자산 숨기기 기능이 추가됐으며 기타 버그들도 수정됐다.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는 16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새로 공개된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 2.5버전은 UI, 보안성 측면과 더불어 속도면서에서도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거래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